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스트
맛집 카페 이야기

오뚜기 냉동피자 추천, 정착함 (에어프라이어 시간, 전자레인지 시간, 맛있게먹는방법, 오뚜기UNO피자)

오뚜기 냉동피자 기대 이상이었다

오뚜기 냉동피자 맛에 놀랐습니다. 냉동피자가 맛있다고 느낀 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몇 년 전에 에어프라이어 구입 후 몇 가지 브랜드로 꽤 사 먹었지만, 정착하지 못했고 굽고 나면 퍽퍽하고 인스턴트의 느낌이 강해 그 뒤로 멀어졌습니다.

그러다 이번 주에 마트를 가게 되었는데, 만두를 사면 냉동피자를 증정해 주신다고 하여 한번 가져왔습니다. 주신 상품은 오뚜기 UNO 콤피네이션입니다. 지금부터 맛 리뷰를 할 건데, 참고로 제 입맛은 도미노를 좋아하는 입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상자 안에서 피자 사진이 나온 건가?

 

설마 상자 사진처럼 생겼겠냐며라고 생각했었는데 뜯고 나니 상당히 비슷한 비주얼을 갖춘 피자가 나왔습니다. (광고 아님)  이미지는 아래에 계속 보여드리겠습니다. 쫄깃한 20시간 숙성 도우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박스에 있는 사진이랑 실제 상품이랑 흡사하지 않나요? 생각보다 실하게 들어있었습니다. 1인 피자라 크기는 작았습니다. 살짝 작은 손정도 만한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칼로리는 495kcal로 라면 한 봉지 정도로 제 생각보다 높지 않았습니다.

오뚜기 냉동피자 데우기 (맛있게 먹는 법! 치즈 추가)

에어프라이어 조리방법은 200도씨로 6~8분이었고요. 저는 자체적으로 치즈를 좀 더 추가했기에 8분을 돌렸습니다. 전자레인지, 오븐, 프라이팬으로도 구울 수 있으니, 상황에 맞게 고르셔서 조리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조리시간과 조리법 적어드립니다.

 

 

  • 전자레인지 : 냉동상태의 피자 준비, 비닐 없이 접시에서 2분 40초 ~3분 40초 (700와트 기준)
  • 에어프라이어 : 냉동상태의 피자를  200도씨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서 6~8분
  • 오븐 : 냉동상태의 피자를 230도씨로 예열된 오븐에서 6~7분
  • 프라이팬 : 냉동피자 해동 뒤 뚜껑 덮고 10~12분 약불 조리

저는 집에 유통기한이 끝나가는 치즈가 있어서 위에 조금 더 뿌려주었어요. 이렇게 해주면 조금 더 냉동식품 같지 않은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완성된 오뚜기 냉동피자 (UNO 콤비네이션)

드디어 8분이 지나고 기다리던 피자가 등장했습니다! 제가 치즈를 좀 더 뿌렸더니 내용물이 잘 안 보이네요. 맛은 짜지 않고 딱 적당한 간이었어요. 참고로 전 원래 심심하게 먹는 편입니다. 도우는 확실히 쫄깃했고, 예전에 냉동피자 먹었을 때는 퍽퍽했는데 오뚜기는 원래 맛있던 건지 아님 업그레이드가 많이 된 건지, 몇 년 전 보다 비교해 많이 달랐습니다. 토핑도 꽤 듬뿍 들어있어 저는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밥으로 드실 거면 남자분들은 부족하실 수도 있을 것 같고요. 저는 간식으로 둘이서 먹었는데, 조금 부족하다 싶었습니다. 

상품 가격 (가성비 좋은 저렴한 냉동피자)

인터넷으로 살펴보니 제가 먹은 이 피자의 가격은 1개에 4,100이 최저가로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2개입은 7,5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해지네요. 인터넷으로 사실 때는 배송비도 들어가는 만큼 여러 개 사셔서 냉동실에 쟁여두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이 정도 가격이면 저도 다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읽어주신 여러분 모두 합리적인 소비 하시길 바랄게요!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개인적 상품평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