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스트
맛집 카페 이야기

아침식사, 헬리오스 블루베리잼+크림치즈 (분위기있는 블랙퍼스트,브런치, 간편식)

항상 분위기 있고 멋스럽게 챙겨 먹고 싶지만, 바쁜 아침에 정신 없어 힘들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 대충 끼니를 챙겨 먹게 되는데요. 제가 간편하지만 분위기가 넘치고 맛도 풍미도 가득한 아침 메뉴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만들어본 결과 여성분 남성분 모두 맛있게 드셨어요. 그럼 지금부터 같이 만들어볼까요?


 

블루베리 크림치즈 오픈 샌드위치

바로 제가 소개할 요리는 블루베리와 크림치즈의 완벽환 조화를 이루는 오픈 샌드위치입니다. 이름이 좀 길지만 정말 간단하고 간편한 재료로 수준 있는 맛을 낼 수 있습니다. 크림치즈엔 칼슘과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다고 하며, 블루베리엔 눈과 혈관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 영양소도 챙겨서 먹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픈 샌드위치란 빵을 위아래로 덮는 게 아닌 아래에만 있고 위는 없애는 오픈된 샌드위치를 의미해요. 양이 작다면 2,3개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블루베리 크림치즈 오픈샌드위치

 

샌드위치 재료 소개

이 요리는 더도 말고 딱 3가지만 준비하시면 되세요! 간편한 아침식사로 딱인 메뉴죠. 그리고 한번 사시면 몇 번이고 드실 수 있으니 한 3일 치 아침을 산다고 생각하시면 맘이 든든하실 거예요. 그래서 가격 대비 효율성도 아주 좋은 아침 메뉴랍니다. 크림치즈는 마트나 베이커리에 파는 것으로 기본 맛으로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요리 명 : 블루베리 크림치즈 오픈 새드 위치
재료 : 블루베리 잼 한 큰 수 푼, 크림치즈 한 큰 스푼(오리지널 또는 플레인 맛), 식빵 한 조각

 

샌드위치 만드는 방법과 순서

1. 식빵 위에 크림치즈를 한 스푼 덜어주고 식빵 전체에 펴 발라주세요.
2. 그 위에 블루베리잼을 또한 스푼 덜어 크림치즈 위에 고루 발라주세요.

아주 간단하지 않나요? 크림치즈를 좋아하시면 두 세수 푼 올리셔도 괜찮아요. 사실 치즈는 많을수록 맛과 풍미는 올라갑니다. 아침이니까 가볍게 드실 거면 한 스푼~ 두 스푼이 적당하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곡물식빵에 올려서 먹었는데, 식감도 좋고 더욱 고소해서 잘 어울렸답니다.

만드는 순서1순서2
만드는순서 3순서4

 

헬리오스(Helios) 블루베리잼 할인해서 내 돈 주고 사옴

우선 내 돈 내산이라는 점 말씀드리고요. 블루베리 57%의 고함량이라 추천드리려고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블루 베리알이 통재로 들어가 있어서 저한테는 신세계였어요. 크림치즈가 일반적인 묽은 잼은 안 어울릴 텐데, 이거는 꾸덕한 느낌이 강해서 어울렸습니다. 저도 청이나 잼 만드는 걸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빨리 상하고 자연의 맛이라 그런지, 제 입맛엔 시판용 잼이 맞았습니다.

 

 

헬리오스 블루베리잼 저렴하게 사는 방법

가격 : 4,000원 / 330g
원산지 : 스페인

롯데백화점 해외 식품 코너에서 세일을 하길래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원래 백화점에서는 좀 비싸서 잘 안 사게 되는데, 해외 식품코너는 매번 세일을 해서 마실 겸 자주 가는 편입니다. 요번엔 헬리오스 잼들이 할인을 하길래 4,000원에 사봤습니다. 종류는 블루베리, 딸기, 무화과, 복숭아, 사과 정도 있었어요. 사과잼도 한번 사 와서 사과파이 해 먹고 싶네요. 다른 분들도 혹시 롯데백화점 가실 분들은 저렴할 때 쟁여두시는 거 추천드려요. 330g이라 저희는 이 주면 끝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찾아보니 쿠팡에서도 팔고 있었습니다.

헬리오스 블루베리 잼헬리오스 잼

그럼 아침식사 맛있게 하시고 여기서 인사드리도록 알겠습니다. 여기까지 저의 요즘 최애 아침 메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