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스트
건강

인공눈물 5천원대에 사는 방법!

안구가 건조할 때 사용하게 되는 인공눈물은 보통 1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하게 됩니다. 저는 인공눈물 저렴하게 사는 방법으로 반값에 사고 있습니다. 인터넷이 아닌 약국에서 구매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인공눈물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공유하도록 할게요!

인공눈물 저렴하게 사는 방법

목차
인공눈물은 다회용이 아닌 일회용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눈에 좋은 음식과 눈관리

인공눈물은 다회용이 아닌 일회용

일반적으로 보통 동네 약국에 가면 1만 원~1만 1천 원에 사게 됩니다. 일회용 인공눈물 30개가 들은 한 박스이니 아껴 쓰게 된다면 30일을 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공눈물은 단회용이며,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두세 번 쓰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사용설명서 을보신 다 면한 단회용으로 명시하고 있을 거예요. 아깝기도 하지만 우리 눈을 위해서는 단회용으로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하루에 세 번 정도  눈에 점안을 한다면, 아래와 같이 1,000원 상당이 들어가는 부담스러운 금액입니다.

1만 원(30개)의 제품을 하루에 세 번 눈에 점안을 했을 시
333원 x 3개 = 약 1,000원

 

만약 반값에 사게 된다면, 아래와 같이 5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해집니다.

5천 원(30개)의 제품을 하루에 세 번 눈에 점안했을 시
166원 x 3개 = 약 500원

 

그렇다면 지금부터 저의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저렵하게 구매하는 방법

1호선 종로3가역에 가시면 우리나라 약국성지라고 불리는 약국거리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보령약국과 온유약국이 있습니다. 두 곳에서 모두 구매해 보았는데, 두 곳 모두 인공눈물을 5000원~5500원이면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이곳에서 구매할 경우 하루에 3개를 쓰셔도 500원이면 충분합니다. 뚜껑을 뜯을 때마다 아까운 마음이 들었는데 조금 후련합니다.

 

종로 5가까지 나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영양제나 추가적으로 약국에서 구매해야 할 제품들을 한 번에 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른 종류의 제품들도 많이 저렴하기 때문이에요. 저 또한 영양제를 살 때에 한 번씩 가서 필요한 것을 같이 가져오곤 합니다.

온유약국 정보

온유약국 영양제 반값에 사는 법

눈에 좋은 음식과 눈관리

 

그럼 여기까지 저의 인공눈물 반값에 사는 방법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