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스트
건강

눈 혈행건강 챙기는 오메가3 효능, 고려은단 오메가3 영양제

우리나라 영양제 중 판매량 1위에 오메가3이 등극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혈행건강과 눈건강, 그리고 뇌건강까지 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로 관심이 많은데요. 저는 몇 가지 체크사항을 따져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그럼 제가 고른 오메가3와 살펴야할 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꼼꼼히 고른 고려은단 오메가3

목차
1. 구매 전 체크사항 리스트
(원료, 함류량, 추출방식, 중금속 등)
2. 최종 구매한 고려은단 오메가3
3. 제품 가격

 

고려은단 오메가3
오메가3 옆면오메가3 옆

오메가3 고르는 법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고려은단 퓨어 오메가3가 상당히 높은 수준의 영양제라는 걸 알 수 있어요!

 

▼다음 버튼에 선택하는방법 5가지 대해 요점만 자세히 적어두었습니다.

 

눈에 좋은 음식과 습관 인공눈물 반값 구매하는 법  아는것이 힘! 오메가3 고르는 법

오메가3 구매 전 체크사항 리스트

아래의 체크사항을 모두 겸비한 제품을 구매하신 다면 똑소리 나게 영양제를 고르셨다고 할 수 있어요~ 어렵지 않게 간단하게 설명해 놓았으니 읽어보세요!

 

우선 제가 구매한 고려은단 퓨어 오메가3을 대상으로 체크해 보았어요.

 

구매전 확인사항 체크
오메가3 함유량이 900mg 이상 인가?
(900mg이상이어야 눈,형행,뇌건강 모두 커버 )
초임계 추출방식인가?
(초임계는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한 )
초소형 어류가 원료인가?
(플랑크톤을 먹어 중금속 노출 적음)
개별 포장인가?
산소 노출시 산패할수 있기에 개별포장 추천)
알티지 인가?
(알티지 오메가3는 포화지방산을 ↓, 흡수율↑)

 

최종 구매한고 고려은단 오메가3 모두통과!

고려은단 오메가3 상세내용

 

그럼 지금부터 고려은단 퓨어 오메가3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제가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위의 체크사항을 모두 통과했기 때문이었어요.

 

알티지, 초임계추출물, 초소형 어류, 개별 포장, 1일 섭취량 1500mg 이상(눈, 뇌, 혈행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섭취량) 되는 제품입니다. 가족들이 모두 같이 복용하는 만큼 꼼꼼하게 고르고 싶었습니다.

기존의 보다 적은 크기의 캡슐

1일 2 캡슐을 기준섭취로 1500mg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1 캡슐은 750mg입니다. 작은 캡슐 2개로 나눠있으며 이 또한 장점이 많습니다.

 

오메가3 캡슐

 

섭취 후 속 쓰림을 호소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많은 양을 한 번에 먹어서 이거나, 소화기관이 약해 원래 적은 양을 드셔야 하는 분들이라 생각되는데요.

 

이 제품은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추가 복용을 결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존에 제가 먹던 크기에 비해 현저히 작습니다. 목 넘김이 불편해 꺼려하시던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고려은단 오메가3 제품 가격

저의 5가지 체크사항을 통과한 제품 찾아보신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 가격이 좀 높다는걸 알수있어요. 그래서 저는 세일기간을 노려 저렴하게 사고 있습니다. 저는 가끔 고려은단 홈페이지에 들어가 세일 중인지 살펴보고 있어요.

가격 : 2박스 31,900원

 

학생은 DHC와 뇌건강, 직장인은 안구건조증, 그리고 부모님은 혈행건강을 모두 보다 안전하게 챙길 수 있는 상품을 골라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럼 꼭 제가 산 제품 아니더라도 구매 전 저의 체크사항대로 하신다면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