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스트
생활정보

크록스 에코 클로그를 5만원대 구입! (디자인, 사이즈, 가격 총정리)

크록스의 제품 라인 중 크록스 에코 클로그를 구매하여 내돈내산 리뷰해 보도록 할게요! 크록스 없는 MZ는 없을 만큼 이제는 30, 40대까지 하나쯤은 가지고 있다는 국민 슬리퍼가 되었죠. 그리고 크록스는 개성을 더욱 살릴 수 있는 새로운 라인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이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큰 장점은 뒤꿈치 쪽이 상당히 푹신해졌다는 점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적어볼게요!
 

크록스 에코 클로그

푹신해진 크록스, 에코 클로그

★크록스 에코 클로그의 디자인, 착용감, 푹신함,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1. 에코클로그 디자인

디자인은 우선 기존의 제품과는 다르게 지비츠 부분이 사이드에 배치되어있어요.
 

에코클로그

그리고 뒤꿈치 걸이 부분이 조금 더 디테일하게 되어있어 힙한 느낌을 주고 있었어요. 그리고 이 부분을 앞으로 넘겨서 신는 게 멋이라고 하더라고요.

 

에코클로그 회색

바로 위의 사진처럼 말이죠. 크록스 글자가 뒤집어지지만 크게 신경 쓰이지 않았어요. 오히려 밋밋하지 않고 크록스의 꾸안꾸의 힙한느낌 뭔지 아시죠?

 

 

그리고 크록스 바닥과 옆면이 개성 있게 디자인되었어요. 이전에 기본 디자인은 영하고 깔끔했다면, 이건 좀 더 디벨롭한 분위기가 있답니다. 크록스가 확실히 제품도 잘 만들고 고객의 니즈를 참 잘 아는 것 같아요.

크록스 뒷꿈치 걸이

고리 부분도 기본 크록스와는 달랐고, 디테일한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쓴 걸 알 수 있어요.

 

크록스 바닥, 에코 클로그

크록스 에코 클로그의 바닥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바닥디자인까지 신경 쓴 모습이 보이네요.

 

2. 크록스 착용감, 푹신함, 사이즈

집에 있는 기존 크록스와 비교했을 때 에코 클로그가 더 푹신했어요. 아주 약간 푹신하다가 아닌 눌러보면 확실히 차이가 났습니다. 크록스 구매하실 때 족저근막염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뒤꿈치 부분이 꽤 푹신했답니다. 하지만, 오래 걷는다면 운동화보다는 발 피로가 높은 건 당연한 거겠죠. 슬리퍼니까요.
 

에코 클로그 뒷꿈치 쿠션

그리고 사이즈는 평소 265~270mm이며, 이 제품은 270mm을 구매했어요. 조금 넉넉하게 주문했고, 보기에는 약간 커 보이기는 하는데, 크록스는 원래 한 치수 크게 신는다고 하잖아요. 불편함 없이 편하게 신고 있답니다. (뒤꿈치 부분을 뒤로 보내면 신발이 끌린다는 느낌이 적어집니다.)

 

3. 크록스 에코 클로그 가격

가격은 할인가 58,500원으로 구매했답니다. 꽤 저렴하게 산 편이에요. 티몬에서 이랜드 정품으로 행사 중이었고, 가끔씩 이런 딜이 뜨기 때문에 종종 들여다보시면 발견할 수 있답니다. 그럼 여기까지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크록스 에코클로그 내돈내산 리뷰를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