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스트
생활정보

오아 넥스트레쳐 사용 후기 및 제품 장단점 5가지 총정리!

오아 넥스트레처 사용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저주파로 목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어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그럼 오아 넥스트레쳐를 직접 사용한 후기와 제품의 장점, 정보 그리고 가격까지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오아 넥스트레쳐

넥스트레쳐 사용 후기 및 정보 총정리!

목차
1. 저주파 넥스트레쳐란?
2. 제품 구성
3. 오아 넥스트레쳐사용방법
4. 오아 넥스트레쳐 사용후기
5. 제품 정보 및 가격

 

1. 저주파 넥스트레쳐란?

저주파 넥스트레쳐는 전기장치를 이용해 목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제품 박스제품 개봉

제가 직접 사용했을 땐, 정형외과에서 물리치료받으면 전기장치를 몸에 붙여주시잖아요. 저는 딱 그 전기자극의 느낌과 굉장히 유사했답니다.

 

2. 제품 구성

제품 구성은 본품, 설명서, USB-C케이블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말이죠.
 

오아 넥스트레쳐 제품 구성

 

3. 오아 넥스트레쳐 사용방법

오아 넥스트레쳐를 사용하기 전 사용방법을 숙지하시면 더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요. 버튼을 조작하여 저주파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 그밖에 다양한 동작 모드가 있습니다. 아래에 제품 장점에서 자세히 적어볼게요!
 

사용방법

 

사용방법 및 제품구성동작방법

4. 오아 넥스트레쳐 사용 후기

큰 장점 무선 사용이 가능

오아 넥스트레처의 가장 큰 장점은 무선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거의 십여 년 전부터 이런 기기들이 유행하기 시작해서 저두 몇 가지 사용해 봤답니다. 근데 모두 유선이었어요. 친구네 집에 가니 무선으로 된 기계가 있어서 부러워했던 기억이 있네요. 그만큼 무선은 장소에 구애받지도 않고, 충전하기만 하면 여행 시에도 가져갈 수 있으니 저에겐 큰 장점이었습니다. 그리고 2분 동안 신체가 닿지 않으면 자동으로 작동이 꺼진다고 해요.
 

버튼

온열기능과 16단계 강도조절

온열기능으로 따뜻하게 목의 온도를 높여주면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잠이 솔솔 온답니다. 그리고 16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저는 4를 넘어가지 못했어요. 3이 가장 적당하고 4부터는 조금 따가웠답니다. (16은 정말 손뼉 쳐줘야 됨),
 

오아 넥스트레쳐 옆면

목 라인에 맞춘 C커프 양방향 디자인

그리고 목 라인에 맞춘 C형 커브 디자인으로 되어있어요. 이 커브가 양쪽으로 되어있는데, 제가 양쪽모두 사용해 본 결과 저는 가파른 쪽이 더 잘 맞더라고요. 어깨에서 목까지의 생김새에 따라 편한 쪽을 고르게 되어있어요.
 

C커브 양방향

모드 변경

자동, 두드림, 괄사, 침술 모드 등 총 5가지로 변경할 수 있어요. 각 모드마다 저주파가 나오는 게 조금씩 상이해요. 강약 리듬이 달라지는 느낌이었달까요. 저는 두드림이나 자동이 제일 잘 맞았답니다.

 

5. 제품 정보 및 가격

제품은 생각보다 작아요. 얼굴크기 정도입니다. 자세한 스펙은 아래에 적어둘게요

  • 제품크기 212x230x109 mm
  • 무게 : 456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