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스트
맛집 카페 이야기

대부도 하늘바다낚시터 내돈내산 후기

대부도 하늘바다 낚시터 방문기

대부도에 위치한 하늘바다 낚시터는 제가 3~4번 정도 방문한 낚시터인데요. 어종은 주로 참돔이 잡혀요! 그날 고기가 잘 잡히는지는 날씨가 많이 좌지우지하는 것 같아요. 잘 안 잡히는 날은 잡으시는 분이 뜨문뜨문 나오시고, 많이 잡힐 때는 여기저기서 환호가 자주 들립니다.

저도 여기 처음갔을때 낚시를 1도 해본 적 없는 왕초보였는데도 잘 잡히는 날이었던지 낚싯대 2대로 4마리를 잡았었어요. 같이 가신 분들도 낚시 초보분들이었고요. 근데 안 잡힐 때는 못 잡은 날도 있었어요. 그럼, 오기가 생겨서 다시 오게 됩니다.

 

여기 오면 옆 방갈로에 계신 손님분들 잘 만나면 고기 한 마리씩 건네주시곤 해요. 가끔 그분들이 커피도 주시고요. 뭔가 낚시터에는 요즘 잘 볼 수 없는 정이 있는 거 같다는 생각을 가끔 합니다.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졌네요.

대부도 하늘바다 낚시터 가격

★낚시터 1인당 가격(낚싯대 1대, 12시간 기준)

남성 : 98,000원 
여성 : 88,000원 
커플 : 165,000원

방갈로 가격(12시간 기준)

1인실 : 무료 (전기시설사용 시 1만 원)
2~3인실 : 평일 2만 원, 주말 3만 원
가족실 : 평일 3만 원, 주말 5만 원

미끼 판매 여부, 낚싯대 대여

미끼는 카운터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냉동새우와 지렁이를 판매하세요. 기타 다양한 낚시 용품들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래고 낚싯대 대여도 가능해서 저희는 항상 대여해서 낚시하고 있어요. 가격은 만원 정도였습니다. 

에어컨과 난방 그리고 화장실 청결여부

방갈로 2~3인실 이상부터는 난방과 에어컨, TV까지 있었습니다. 방도 쾌적했었어요. 가족분들이랑 가시면 화장실이 깨끗한지 확인해봐야 하잖아요, 저도 화장실에 예민한 편인데 지저분하다 생각한 적 없었고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하늘바다낚시터
하늘바다낚시터 사진
참돔사진
우리가 잡은 참돔
참돈3마리사진
우리가 잡은 참돔2
하늘바다낚시터 방갈로
하늘바다낚시터방갈로